티스토리 뷰

김밥천국 육개장 자극적인 맛이지만~




오늘 점심은 김밥천국에서 육개장을 먹고 왔어요!

사실 어제 너무 늦게 자서... 졸음이 쏟아져서

점심을 안 먹고 그냥 잘까 살짝 고민도 했는데

밥을 안 먹으면 오후에 힘이 안 날 것 같아서ㅎㅎ

회사 근처 김밥천국에서 육개장 한 그릇

뚝딱 먹고 왔어요 키키키





김밥천국 육개장은 솔직히 되게 자극적인 맛이에요!

간을 쎄게 안 드시는 분은 입에 안 맞을 수도 있는데..

저는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뜨끈한 김밥천국 육개장이 입에 딱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간은 김밥천국 지점별로 살짝 다르겠죠?

제가 간 곳은 인천 삼산동 김밥천국인데ㅎㅎㅎ

여긴 대체로 간이 약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간이 쎄지만.. 쎼서 제가 더 좋아하는 김밥천국 육개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뜨끈한 육개장으로 배 빵빵하게 채우고 왔네요!

다 먹으려고 해도 양이 많아서 남기고 왔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