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원 부자국밥 해장으로 아주 딱~




오늘은 볼 일이 있어서 수원에 갔다가

점심에 뜨끈한 걸 먹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부자국밥이라는 곳을 가봤어요!

검색해서 알아보고 간 곳인데 식당도 넓고

사람들도 꽤 많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정갈하게 반찬이 나오고 국밥이 나왔어요!

저는 따로국밥을 시켰는데 일반 돼지국밥이랑

따로국밥이랑 다른 점은 공깃밥을 국밥 속에

말아주냐 아니면 따로주냐의 차이래요!ㅎㅎㅎ





저는 따로국밥을 시켜서 말아먹었어요ㅎㅎ

짜장면도 소스랑 면이 따로 나오는 간짜장을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밥도 따로 나오는 따로국밥을 시켜 먹었습니다!





처음 먹어본 수원부자국밥 맛은 괜찮았네요!

엄~청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지만...ㅎㅎㅎ

국물이 깔끔하고 냄새도 안 나서 괜찮더라구요!

암튼.. 오늘은 뜨끈한 수원부자국밥 돼지국밥으로

제대로 배 빵빵하게 채우고 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