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김밥천국에서 포식!




오늘 점심은 가성비 좋은 식당에서 포식했어요!

바로바로 저렴하고도 맛있는 분식집, 김밥천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근처에 김밥천국이 있어서 점심 먹으러

자주 가는데 일단 메뉴가 많고 저렴해서 좋아요!





특히 김밥천국 쫄볶이는 넘넘 맛있어요 >.<

김밥 시켜서 쫄볶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대~박

떡도 되게 쫄깃하고..ㅎㅎㅎ 삶은 계란도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또 다른 김밥천국 메뉴, 갈비만두!!!

갈비만두도 제가 좋아하는 메뉴인데

적당히 달달하니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유명한 갈비만두 가게 못지 않은 고급스러운 맛!





그리고 김밥은 계란말이김밥을 좋아해요!

맛있는 김밥이 두툼한 계란에 쌓여있는~~ㅎㅎㅎ

이거 한 줄만 먹어도 은근히 배부르더라구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