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삼산동 불스떡볶이 요고요고맛나



며칠전에 친구들이랑 같이 먹었던 불스떡볶이!
원래 엽기떡볶이를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하루 휴업이래서 불스떡볶이로 향했는데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왔던 곳이에요! >.<





인천삼산동 불스떡볶이 세트메뉴가

여러가지 있었는데 저는 세트B로 주문했어요!

세트B에다가 주먹밥은 따로 시켰답니다ㅎㅎㅎ


음식은 주문하고 약 10분 정도 후에 나왔어요!

오래 걸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ㅎㅎㅎ





모짜렐라치즈가 후두두둑 뿌려져 있는 불스떡볶이!

순한맛, 매운맛, 완전매운맛 세 가지가 있었는데

매운 음식을 아예 못 먹는 친구가 있어서

순한맛으로 먹었는데 맛 괜찮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조금만 더 매콤한걸 먹고팠지만

순한맛도 맛있었어요ㅎㅎㅎ





그리고 여기 불스떡볶이 주먹밥이 짱!

엽떡에 비해 주먹밥이 커서 좋더라구요ㅎㅎ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었던 저 만두도 짱!





전 떡보다 어묵을 더 좋아해서

어묵이 더 많이 들어있는걸로 주문하려 헀는데

깜빡하고 일반 불스떡볶이로 주문했어요ㅠㅠ

다음엔 꼭 어묵이 더 많은 걸로 주문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