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굽네치킨 모짜렐라 치즈 볼케이노 쵝오최고닷!!!




주말에는 치킨 한 번 쯤은 먹어줘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주말에도 어김없이 치느님을 영접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굽네치킨 모짜렐라 치즈 볼케이노로!





그동안 굽네치킨 볼케이노는 엄청 자주 먹었었는데

모짜렐라 치즈 볼케이노는 이번에 처음 먹었어요!

일반 볼케이노랑 다른 점은 바로 '모짜렐라 치즈'!!!!!

저게 따로 와서 치킨 위에 살살 뿌린 다음에

렌지에 살짝 돌리면 굿굿굿





매운 치킨이지만 맛있게 매워서 좋은 볼케이노!

진짜 너무 맛있어서 한동안 중독됐었거든요ㅠㅠㅠ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었네요ㅎㅎㅎ





아! 그리고 치즈를 뿌리니까 훨씬 맛있긴 하더라구요!

매운맛도 어느정도 중화가 되고요ㅎㅎㅎㅎㅎㅎㅎㅎ

모짜렐라 치즈 볼케이노도 맛있고~

그냥 볼케이노도 물론 맛있네요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