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티제 빵 추천, 진짜 맛있따!!!




오늘 회사에 딱!!! 출근을 했는데

친한 동료 분께서 맛있는 빵을 주셨어요ㅎㅎ

안그래도 아침을 못 먹어서 배고팠는데ㅠㅠ

덕분에 맛있는 빵으로 배를 채웠었네요!!ㅎㅎ





아티제에서 사 온 빵이라는데 무지 맛있었던...!!

둘 다 엄청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치즈가

쏙쏙 박힌 흰색 빵이 맛있더라구요 >.<

아티제빵추천 진짜 치즈빵 대박대박!!!!!!!!!!





전 아티제에 한 번도 가 본 적이 없지만..

곧(?) 가게 된다면 아티제빵추천 치즈가 박힌

저 빵만 사올거예요 정말!!!

엄청 부드럽고... 쫄깃하고...ㅋㅋㅋㅋㅋㅋㅋ

치즈가 너무너무 고소하고 담백해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어도 완전 맛있었던..!!!

치즈와 빵의 조합은 역시 최고네요 진짜!!!

아티제 빵 추천!! 멈출 수가 없는 맛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