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몽쉘딸기맛 상큼하니 맛있오~




SNS에서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던 몽쉘딸기맛!

며칠전에 동료 분께서 하나 나눠주셔서 드디어!

저도 드이어 몽쉘딸기맛을 맛봤습니당ㅎㅎㅎㅎ

키키키





일단 분홍색 포장이가 너무 예뻐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 몽쉘초코는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딸기맛은 어떨까 기다하면서 먹어봤어용!!

부디 맛있기를 바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몽쉘딸기맛 후기는... 저는 합격!!ㅎㅎㅎㅎㅎ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조합!!!!!

물론 개인적으론 초코가 더 맛있긴 하지만...

몽쉘딸기맛도 진짜 맛있었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