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산동족발 보드레족발 여기가 짱!




족발이 먹고 싶을 때 가게 되는 삼산동 보드레족발!

인천 삼산동에 족발집 은근히 많이 있지만

이 주변에서는 보드레족발이 제일 많있더라구요ㅎㅎ

양도 괜찮고 맛은 훌륭하고 가격도 괜찮은 편!





기본으로 순두부콩나물국이 나오는데 국물 굿!

그리고 족발 먹으면서 빠질 수 없는 소주들ㅎㅎㅎ

취향대로 마시려고 자몽에이슬과 참이슬후레시를

시키고 달달한 콜라까지 함께 시켰습니다ㅎㅎㅎ





족발은 역시 반반족발로 먹어야 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콤한 불족발도 먹고 담백한 오리지널도 먹고!

삼산동족발 보드레족발 반반메뉴 진짜 짱입니다!

둘 다 너무 맛있어서 포기할 수가 없어요ㅠㅠ

그러니 이렇게 반반으로 시켜서 먹어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상추에 싸먹어도 맛있고!

삼산동족발 가게 중에서는 보드레족발이 최고!

물론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전 여기가 제일 굿!!!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