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 달아달아밝은달아 치즈불닭 맛은?




주말에 친구랑 둘이서 갔던 달아달아밝은달아!
부천에서 만나면 자주 가는 술집 중 한 곳인데

매번 전병, 감자전, 수제비, 오돌뼈만 먹다가

처음으로 새로운 안주를 시켜 봤어요ㅎㅎㅎㅎㅎ





주먹밥은 오돌뼈 시킬 때마다 먹었던!!ㅎㅎㅎ

이건 자주 먹었고~ 뭐 평범한 주먹밥 맛이에요ㅎㅎ

제가 넘넘 배고파서 따로 시켰었구요~





드디어 치즈불닭! 치즈가 잔뜩 있어서 역시

비주얼은 진짜 훌륭한 안주였어요!

하지만 맛은... 음... 솔직히 전 별로였네요ㅠㅠ

맛이 없는건 아닌데... 그냥 보통...?

부천 달아달아밝은달아 안주는 다 맛있는데

이건 진짜... 또 시켜 먹고 싶진 않아요ㅋㅋㅋ





맵긴 매운데.. 딱히 맛있지 않은......

치킨이라서 웬만하면 다 맛있을 줄 알았는데ㅠㅠ

이건 정말 의외로 맛이 별로였네요ㅠㅠ

그래도 부천 달아달아밝은달아 다른 안주는

항상 맛있다는 사실!!!ㅎ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