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나나의 효능 알고ㅅ1퍼염





바나나의 효능 1. 설사예방


팩틴성분이 들어있는 바나나는 변비에도 좋지만

설사하시는 분들에게도 특효입니다.

설사든, 변비든 조절해주는 아주 훌륭한

과일이지요?^^







바나나의 효능 2. 스테미너 향상


스테미너가 무엇이냐구요?

부포테닌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성욕을 자극시켜줌으로써 스테미너향상에 좋다고 합니다.


칼로리 대비 포만감이 높아서 자기전 출출할 때

간식대용으로 드시면 부담되지 않고 좋아요!






바나나의 효능 3. 다이어트


바나나하면 다이어트식품으로 유명하지요?

식이섬유가 그만큼 풍부하고 지방이 없기

때문에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

효과만점인 식품입니다~!^^


댓글